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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동하고 왔더니 벌써 밤이다.
까먹기 전에 어제 올린 이 녀석의 제작과정을 올리고자한다.
사용된 노드는 이렇다.
Polygon
Shape
Slope Blur Grayscale
Multi Dir. Warp Grayscale
Levels
Threshold
Edge Detect
Transformation 2D
Blend
폴리건 노드에서 기본적인 큰 틀을 짜준다.
Slope Blur Grayscale 는 2번 인풋의 텍스쳐 영역만큼 가장자리를 풍화시키는 느낌의 블러이다. Samples 수치 값으로 블러 단계를 조정할 수 있는데 나중에 카툰풍 텍스쳐 만드는 데 괜찮은 효과인 것 같다.
Multi Dir. Warp Grayscale 은 다방향 Warp 기능이다.
대충 레벨노드로 색 조정한 다음에
Threshold 로 흰색으로 값을 반환하는 과정을 준다. Threshold 수치는 어느지점에서부터 흰색으로 변환할지에 대한 입력값이라는데 그냥 원하는 이미지 나올때까지 수치 계속 입력하면 되겠다.
Edge Detect 외곽선을 따내는 기능이라 생각하면 된다.
나머지는 이것의 반복이다. 사이즈만 키운 같은 리소스를 블랜드로 합쳐준것이다.
여기까지!
점점 알 게 되는 노드들이 늘어나고 있다.
텍스쳐를 봤을때 노드로 딱 그려지는 순간이 오길 바라며 글을 마친다.
퐈이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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